-





틴탑 정규 1집 사랑하고싶어 티저 영상 캡처 -번외 B컷































틴탑 정규 1집 사랑하고싶어 일정

2월12일 티저영상 공개

2월 15일 음원 공개

2월 25일 앨범 발매





이글말고 다른글의 캡처도 모두 B컷같아 보이시는건.... 여러분의 착각일거에요....☞☜ 아마...!



여태껏 싱글, 미니, 스페셜 앨범 등으로 쉬지않고 활발한 활동을 펼쳐준 틴탑!! !_!

박수부터 supa luv, 향수뿌리지마, 미치겠어, to you, 나랑사귈래에 이어 신곡 사랑하고싶어!!! 

본격적인 정규이니만큼 기대만빵되네욤.. 쿄쿄 

얼마전 유럽투어까지 다녀온 틴탑이기에 더욱 기대가 되는데요...!

최초 유럽투어래요 ㅋㅋ와... 대단한 틴탑

초통령, 대세돌, 아기짐승돌 무엇보다 칼군무돌!!!!!!!! 이번에 어떤 칼군무로 나타날지 ㅎㅎㅎㅎ

앨범명 이즈 No.1 !!!! 이름대로 가요계 넘버원이 되길 바랍니당 ㅎㅎㅎㅎ

ㅎㅎㅎㅎㅎㅎㅎㅎㅎ틴탑 만세 호ㅏ이탕~~~~^^^^^^^^^^^^^ 



















 

 http://bbororo12.tistory.com

 손가락 꾹 ▼

Posted by 뽀로로로
,